제휴 마케팅을 위한 조언으로 제휴하십시오.
당신은 사용되었던 이전의 기법을 바꾸고, 특히 같은 틈새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광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무수한 차이점들을 모두 합쳐서 독특해지려고 발버둥칠지 모르지만 일단 커튼을 젖히고 나면 다 똑같다.
이런 드문 기회를 이용해서 동료 사업가들로부터 배우고 우리 모두가 이 같은 전쟁을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귀하와 귀하의 제휴 파트너는 경계를 넘어 귀사의 사이트 방문자를 절대로 착취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에게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중요한 정보를 잃어버리거나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전송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 나서면 홍보하고 싶은 서비스와 상품을 줄 수 있는 제휴사를 찾아야 한다.
여러 공급업체와 제휴하면 소득 흐름을 다양화할 수 있다.
아무하고나 함께 일하지 말고,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한다.
동일한 고객층에 도달할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해 보십시오.
이것은 고객에게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옵션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수익성이 가장 높은 계열사를 프로그램에 유지하십시오.
계열사가 얼마나 성과를 내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관찰에 철저를 기하십시오.
실적이 저조한 계열사를 없애면서 더 많은 광고주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잘못된 스타일을 사용하여 성공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한다.
그들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시도에서,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성공적으로 성취하기를 바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음으로써 그들 스스로를 땅속으로 몰아 넣게 된다.
최대한의 결과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자신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 효과적인 계획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끊임없이 제품을 생산하는 제휴 마케터에게 충실하라.
명성이 높고 탄탄한 제휴사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커미션과 신제품 프로모션 기회를 원하신다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제작하여 홍보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십시오.
유행이나 사그라질 것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런 것들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사이트에 올린 모든 내용을 주의 깊게 고려하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합의에 관한 것이다.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내면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솔직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이 누구와 거래하는지 알려주고 당신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만약 방문객들이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를 완전히 간과하게 될 것이고, 그 제품들을 원래 상점에서 사는 것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계열사를 찾아보십시오.
1%의 전환율이라도 좋다.
실시간 통계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통계들은 당신에게 중요한 정보를 준다.
방문자 수와 구매자 수를 보여준다.
귀사가 제공하는 제휴 제품의 마감일을 사용하십시오.
고객은 제안을 놓치지 않기 위해 긴박감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이 조언들을 따르면 당신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의 독자들에게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목적에 대해 솔직하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훨씬 더 수용적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후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사도록 부추긴다.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구체적인 리뷰를 작성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려면 당신이 계속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항상 제휴 파트너가 제조한 최신 및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독자들을 위해 광고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새로운 도구들이 항상 있다.
제휴 마케터들이 스스로를 수준 높은 사업으로 그려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연결고리는 미묘해야 한다.
방문자가 당신을 다른 제휴사 에이전트로 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기소개를 하고 자신의 개성을 이용하여 팔아라.
이러한 유형의 방법은 결과를 제공하고 의도한 고객을 끌어들이는 이유가 있다.
당신의 일은 이러한 전략을 당신의 사업에 적용하는 것이다.